본문 바로가기

경험/여행

괌 여행, 액티비티 추천

괌은 노을 맛집이다.


태교 여행과 신혼 여행으로 많이 찾는 괌! 해변과 쇼핑 그리고 자연을 한가득 느끼고 싶다면 티켓팅하자. 미국물과 바닷물 모두 먹을 수 있다. 개인적으로 사이판보다 즐기게 많았다. 오늘은 괌의 액티비티를 알아보자!

비행시간은 4시간 30분 정도다. 미국령이라 달러를 쓰고 있으며, 영어로 소통이 가능하다. 괌 날씨는 일기예보를 믿으면 안 된다. 시간에 따라 날씨가 달라지니, 흐리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다.

괌 액티비티 추천

  괌 액티비티
1 스포츠카 렌트
2 마보 동굴 수영과 절벽
3 패러세일링
4 호텔 바다 수영과 패들보드
5 괌 피시아이 스노쿨링
6 쇼핑 즐기기
7 공연 즐기기
8 맛집 즐기기
9 차모르 야시장



1. 스포츠카 렌트

괌 스포츠카 : 쉐보레 카마로

괌은 렌트카가 저렴하다. 하지만, 뚜껑 열리는 스포츠카.. 100% 사진용이다. ‘언제 타보겠나?’하는 마음에 빌렸는데 매우 불편했다.

운전하기도, 짐 싣기도 불편했다. 4명이서 타는 건 불가능하다. 속도도 56km 제한이니, 달릴 생각은 안 하는 게 좋다.

빌린 다음 날 투산으로 변경했다. 컨버터블카는 대부분 쉐보래 카마로 혹은 포드의 머스탱을 렌트한다.

2. 마보 동굴 수영 (Marvo Cavo)과 절벽

괌 마보 동굴 절벽

차를 타고 동굴로 이동한다. 동굴 안 색감이 미친다. 물 속도 신비롭고 동굴에서 수영을 한다는 사실이 놀랍다. 다이빙이 킬링 포인트다.

차를 타고 가는 도중 절벽에서 사진도 찍게 해 준다. 나의 괌 최애 액티비티였다. 구글에 ‘Marvo Cave Tour’ 검색하면 예약 가능하다.


3. 패러세일링

괌 패러세일링

친구와 둘이서 패러세일링을 했다. 온몸으로 직접 느끼는 하늘 바람과 하늘에서 바라본 바다는 영롱하다. 둘이서 나란히 앉아서 탄다.

4. 괌 피시아이 스노쿨링

저 뒤에가 피시아이

스노쿨링 전 가이드가 손에 물고기 먹이를 준다. 바다에 들어가 잡고 있으면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달려온다. 걱정 마라, 나를 물지는 않는다. 하지만 꽉 잡고 있어야한다. 수경을 통해 바라보는 바다는 마치 꿈속에 있는 것 같다. 자유 수영이 가능한 분에게 추천한다.


5. 호텔 바다 수영과 패들보드

괌 호텔 수영

투몬 비치 쪽 호텔에서 머물렀다. 호텔 앞에 웬만하면 바다가 있다. 바다에서 스노쿨링도 하고, 호텔에서 무료로 패들보드도 대여할 수 있다. 아이와 함께 왔다면 호텔 앞에서 바다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.


6. 쇼핑 (ROSS와 Tommy, T갤러리아)

괌 나이키 매장

괌은 쇼핑하기 좋다. ROSS는 미국의 의류 다이소라고 생각하면 된다. 그래도 브랜드 있는 상품이 다. 옷, 가방, 주얼리 등 다양하게 판매한다. 매의 눈으로 찾으면 좋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.

7. 공연 (타오타오타씨 비치 바베큐, 샌드캐슬)

타오타오타씨 공연

괌에서 두 개의 공연을 즐겼다. 둘 다 만족도 100%다. 타오타오타씨 쇼는 괌의 특징을 잘 보여주는 공연이다. 불 쇼, 원주민 댄스? 그리고 실제 바다를 뒷 배경으로 하기에 눈이 더 즐겁다.

샌드캐슬 쇼

샌드캐슬 쇼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공연을 보는듯한 착각을 하게 한다. 화려하다. 마술쇼, 차력쇼 등 눈이 즐겁다. 실내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공연 중 하나가 아닐까 싶다.


8. 괌 맛집 투어 (맥도날드, 웬디스, 에그 앤 띵스, 더 비치 바 앤 그릴, 테이블35)

괌 패밀리 레스토랑

괌도 나름 미국이다. 한국에서와 맛이 다른 맥도날드, 웬디스 버거 등을 즐길 수 있다. 그리고 미국 패밀리 레스토랑인 에그 앤 띵스와 테이블 35도 맛있다. 바다를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식당도 많다.

9. 차모르 야시장

차모르 야시장

차모르 야시장은 밤에 가면 좋다. 중앙 건물에서는 댄스파티가 열린다. 밖에서는 음식도 팔고, 돈을 걸고 귀여운 게임도 할 수 있다. 시장 같은 분위기다.

괌은 한국에서 멀지도 않아 접근성이 좋다. 달러가 저렴할 때 간다면 이쁜 옷도 많이 살 수 있다. 친구, 연인, 그리고 가족끼리 가기에 좋은 괌!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 (:


2023.02.17 - [경험] - 사이판 여행, 액티비티 추천

사이판 여행, 액티비티 추천

사이판 여행을 고민 중인가? 파워에이드 속으로 들어가는 경험을 원한다면 당장 항공권 끊자. 사이판은 영화 모아나 세트장 같다. 아바타 2 속으로 들어간 것 마냥 바다와 자연을 직접 느낄 수

debitshin.tistory.com